앱스토어 다운로드 기록

오픈 아이튠즈 > 스토어 > 내 계정 보기 > 비밀 번호 입력 “계정 보기” > 구입 이력. 애플 리 케이 션을 다운로드 휴대 전화 게임이 변경 된 스마트폰과 함께 확실 한입니다. App 상점은 그것을 iPhone를 위한 중대 한 apps를 얻기 위하여 그 어느 때로 보다 쉽게 만든다. 앱 스토어 또는 itunes의 음악에서 휴대폰으로 앱을 다운로드 하면 Apple ID 또는 itunes 계정을 사용 하 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iPhone에 다운로드 한 앱을 쉽게 검토할 수 있습니다. 이미 설치 된 앱을 다시 설치 하려면 먼저 앱을 휴지통으로 이동 합니다. 구입한 탭에 다운로드 또는 설치 단추 대신 열기 단추가 표시 되 면 메뉴 모음에서 Store > 새로고침 페이지를 선택 합니다. 1) 아래로 스크롤하여 역사를 구입 하 고 선택 모두 보기-그것은 가장 최근의 구매의 오른쪽에 있어야 합니다. 그것에 게 몇 초를 주고, 당신의 전체 구입 역사는 나타나야 한다. 4) 구입 탭을 탭 합니다 .이 탭에는 구입한 앱과 무료로 다운로드 한 응용 프로그램이 모두 포함 되어 있기 때문에 약간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이 탭을 위해 더 좋은 이름이 다운로드 될 것 이지만 내가 벗어나 다.

컴퓨터에서 iTunes를 엽니다. 화면 상단의 메뉴 옵션에서 “Store”로 이동 합니다. “내 계정 보기”를 찾아서 클릭 합니다. 그런 다음 암호를 묻는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귀하의 비밀 번호를 입력 하 고 “계정 보기”를 클릭 하십시오. 다양 한 정보가 포함 된 계정 요약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옵션의 두 번째 그룹에 (서) 당신은 “구매 역사”를 말하는 버튼을 볼 것 이다. 그 버튼을 누르면 모든 아이튠즈 다운로드의 목록으로 이동 합니다. 앱 스토어 구매 내역을 확인 하는 빠른 지침: 구매는 파일에 있는 지불 방법에 대해 요금이 청구 된 날짜별로 그룹화 됩니다.

기록의 맨 위에 보류 중인 섹션이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항목을 아직 귀하의 계정에 청구 하지 않았습니다. 기본적으로 마지막 90 일만 구매 내역에 표시 됩니다. 범위를 변경 하려면 화면 상단에서 마지막 90 일을 탭 한 다음 보려는 범위를 선택 합니다. . Mac에서 iBooks에서 책을 다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북을 다시 다운로드 하려면 Mac 또는 PC에서 동영상, TV 프로그램 또는 음악을 다시 다운로드할 때와 동일한 iTunes 단계를 따릅니다. 여기, 우리는 아이튠즈 구매 내역을 보는 방법 뿐만 아니라, 과거 아이튠즈 구매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 목록에 구독 지급이 표시 될 수 있지만 구매 내역에서 구독을 관리할 수는 없습니다. 구독을 보고 취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1 Apple ID의 국가 또는 지역을 이전에 변경한 경우 과거에 구입한 항목이 모두 표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호환 되는 기기가 있는 경우 홈 화면에서 앱 스토어 앱 아이콘을 단단히 눌러 3d 터치를 사용 합니다. 당신은 세 가지 단축키를 얻을 것 이다, 그들 중 하나 구입 탭 되 고. 그것을 선택 하 고, 이전에 다운로드 한 애플 리 케이 션의 목록에 직접 액세스를 얻을. . Apple은 그들이 선택 한다면 언제 든 지 매킨토쉬 컴퓨터 app 스토어에 (서) 당신의 다운로드 역사 로부터 apps을 제거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의 apps 중의 하나가 맥 app 스토어 로부터 제거해 졌다 면 그것이이 역사에 (서) 보여 주지 않을 지도 모른다고 가능 하다. 이전에 iOS 장비에서 다운로드 한 앱을 볼 수 있지만, PC 또는 Mac에서 iTunes에 액세스 하 여 음악, 벨소리, 영화 및 책 등 전체 구매 내역에 대 한 개요를 확인 해야 합니다.